프리즘(PRism)은 신문, 방송, 라디오, 인터넷 언론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까지 다양해지고 빠르게 변하고 있는 미디어 환경에서 고객의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 최적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입니다.

 

특히, 프리즘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효율성 기반의 Communication Tool Mixing, 언론홍보, Digital PR, 이벤트&캠페인, PPL & Star Marketing 등의 다양한 실행안까지 Total Communication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R is M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설계하는 Marketing PR활동을 진행합니다. 최적의 홍보 솔루션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Marketing PR 컨설팅으로 PR 방향성, 변화와

함께할 수 있는 PR전략과 방법으로 효율적인 광고효과와 능동적인 PR 관리방안을 설계합니다.


온라인 모바일 PR의 시대로 변화해도 PR활동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언론 홍보입니다. 언론매체를 통한 노출은 컨텐츠의 신뢰도 및 설득력이 강해 어떤 툴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홍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단일 커뮤니케이션만으로는 PR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워졌습니다. PR, 광고, DM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이용해 설득적인 브랜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 구축, 실행할 때 가장 효율적이고 장기적인 PR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셜미디어&디지털 PR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를 얼마나 유연하게 대처하고 빠른 솔루션을 개발하느냐에 승패가 달려있습니다.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는 메시지 전달을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믹스를 통해 체계적인 통합캠페인 방안을 제시합니다.



새롭고 창의적인 컨텐츠 개발을 통한 이슈화와 함께 다양한 채널로의 확산이 중요합니다.기존의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아닌 디지털 광고, 온라인 프로모션, SNS채널 운영 등 뉴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인터랙티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중심의 통합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합니다.

최근 1인 미디어 산업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MCN은 콘텐츠와 관련해 제품의 간접 광고(PPL, Product Placement), 브랜드와 캐릭터를 활용한 부가 상품,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이벤트 및 공연 등 다양한 수익형 사업을 펼쳐 콘텐츠 유통 창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프리즘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신규 콘텐츠로 UV를 확장시키고 있습니다.또한 클라이언트나 브랜드와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콘텐츠형 광고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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